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라 니콜 전속계약 마무리…탈퇴 확정

최종수정 2014.01.14 07:14 기사입력 2014.01.14 07:14

댓글쓰기

카라 니콜 전속계약 마무리…탈퇴 확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카라 멤버인 니콜이 소속사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이 마무리됨에 따라 공식 탈퇴한다.

DSP미디어는 14일 0시께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지난 7년여 간 카라의 멤버로 함께 동고동락해 온 멤버 니콜이 2014년 1월 16일부로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종료된다."고 밝혔다.

이어 "니콜이 2월쯤 카라 활동을 마무리하고 미국 유학길에 오르기로 결정했다"며 "카라로서 활동은 아쉽게 마무리 되지만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인 니콜을 함께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소속사 측은 덧붙였다.

카라 니콜 전속계약 마무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라의 니콜을 응원한다고 표현할 수 없게 됐지만 우리 카밀리아의 마음 속 니콜은 처음부터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가 사랑하는 카라의 멤버입니다", "홀로서기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변함없이 사랑합니다", "니콜양의 카라 탈퇴소식을 인터넷을 통해 보았습니다. 참 안타깝지만 니콜양께서 선택한 것이니 존중합니다. 앞으로 어디를 가시던 무엇을 하시던 행복하세요. 7년간 카라 맴버로서 활동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어요. 그래도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