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남사' 곽도원 열애 깜짝 고백, "지금 사랑하고 있다"

최종수정 2014.01.13 16:31 기사입력 2014.01.13 16:31

댓글쓰기

'남사' 곽도원 열애 깜짝 고백, "지금 사랑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곽도원이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곽도원은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감독 한동욱)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나도 현재 사랑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여자친구의 이름을 외쳐 눈길을 모았다.

이날 곽도원은 "영일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굉장히 직설적이기도 하지만 사랑을 많이 품고 있다"며 "현장 분위기도 좋고 재밌었다"고 회상했다.

그는 이어 "한 거친 남자와 여자가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사랑을 나누는 모습에 너무 울었다. 눈물이 자꾸 나더라"며 "나도 사랑을 하고 있다. 지금 커플 반지도 끼고 있다"고 고백했다.

곽도원은 또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렇게 투명에 가깝게 사랑을 하고 있나 반성도 많이 되더라"며 "미연아, 사랑한다"고 큰소리로 외쳤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평생 사랑과는 거리가 멀었던 남자 태일(황정민 분)이 사랑에 눈 뜨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거칠게 보이지만 속마음은 순수한 태일의 서툰 진심에 호정(한혜 진 분) 역시 서서히 마음을 연다. 개봉은 오는 22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