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크라운-해태제과, 아트밸리서 '양주눈꽃축제' 개막

최종수정 2014.01.13 10:30 기사입력 2014.01.13 10:30

댓글쓰기

크라운-해태제과, 아트밸리서 '양주눈꽃축제' 개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는 양주눈꽃축제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양주 아트밸리 일원에서 화려하게 문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눈과 예술, 하얀 감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개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축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크라운-해태제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주눈꽃축제는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만든 1000개의 눈떼조각 전시존을 중심으로 지난달 27일 개장한 씽씽썰매존과 눈놀이광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눈떼조각 전시존에는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든 1000개의 기발하고 다양한 눈떼조각을 감상할 수 있다.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 1000명과 20여명의 조각가가 만든 눈떼조각 작품들은 ▲즐거움, 공간, 공유, 낯설음을 주제로 한 감사존 ▲12지신 동물들의 스토리를 표현한 행복존 ▲숲의 신령과 수호신과 소통하는 드림존 ▲기발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작품들이 많은 사랑존 ▲행복한 세상에서 만나는 자연, 순수, 사랑의 세계를 표현한 상상존 등 5개의 테마 구역으로 나눠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나는 겨울놀이를 즐길 수 있는 씽씽썰매존에는 새로운 겨울레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루지와 밸리 봅슬레이 슬로프 그리고 어린이 눈썰매장이 설치됐다. 어린이 눈썰매장에는 성인용 눈썰매와 어린이용 눈썰매를 연결할 수 있는 커넥터블 썰매, 둥근 눈썰매를 빙글빙글 타고 내려오는 트위스터 썰매 등 남녀노소 누구나 겨울 레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눈놀이 광장은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굴렁쇠 등 전통적인 겨울철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얼음조각 미끄럼틀, 눈조각 만들기 체험 등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인 로봇극장, 빙어잡기 체험장도 함께 운영되며 입장객들의 편의를 위해 쉼터 및 먹거리 공간, 물품보관소, 의무실 등도 운영한다.

양주눈꽃축제는 아트블럭(www.art-block.co.kr)에 가입한 크라운-해태제과 고객은 적립된 블럭으로 결제 후 입장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제시하는 양주시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