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아라-손호준 뜨자 순천이 들썩… 팬사인회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아라-손호준 뜨자 순천이 들썩… 팬사인회 '성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순천=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티아라와 배우 손호준이 순천 시민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티아라와 손호준은 7일 오후 전남 순천 에코그라드 호텔에서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행사에는 약 1000여 명이 운집해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티아라 멤버들과 손호준이 등장하자 팬 사인회장은 함성 소리로 가득 찼다. 이들은 환한 미소로 팬들과 눈을 맞추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티아라와 손호준의 모습에 팬들 역시 박수로 화답했다.

티아라의 소연은 "많은 분들이 저희를 보러 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힘을 받아 더욱 최선을 다하는 티아라가 되겠다"면서 "순천에서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게 도와 준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고맙다"고 전했다.

티아라는 신곡 '나 어떡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컬러의 복고스타일 의상과 화려한 안무로 팬들의 눈과 귀를 홀리고 있다.
'나 어떡해'는 1977년 '제1회 대학가요제' 대상 곡 '나 어떡해'를 샘플링 해 재탄생한 곡. 멤버들의 천연덕스러운 표정연기와 뮤지컬 안무가 포인트로 뮤직비디오 또한 뮤지컬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이날 티아라와 함께한 손호준은 팬 사인회에 앞서 순천 조례호수공원에서 4000여 시민들과 프리허그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특히 이 행사에서는 손호준의 순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손호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순천에서 상경한 해태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났다. 그는 맛깔 나는 사투리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손호준은 아시아경제와 만나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줄 몰랐다. 기분이 얼떨떨하다"면서 "순천은 처음 왔지만 느낌이 남다르다. 마치 고향 같은 기분이 든다. 순천의 발전을 위해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아라와 손호준은 이번 행사를 마치고 광주로 이동, 다시 한번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순천=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