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첫방 '빛나는 로맨스', 감동과 웃음의 관전포인트 셋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첫방 '빛나는 로맨스', 감동과 웃음의 관전포인트 셋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MBC 새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가 23일 오후 7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분홍립스틱' '천사의 선택'으로 유명한 서현주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누구세요?'의 연출과 '구암 허준'의 기획을 맡았던 신현창 PD, '드라마 페스티벌-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로 밀도 있는 연출을 보인 정지인 PD가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평일 안방극장을 따뜻한 감동과 웃음으로 물들일 '빛나는 로맨스' 관전 포인트를 소개한다.

◆ 가슴 따뜻해지는 '힐링 드라마'의 탄생

'빛나는 로맨스'는 학부모 위장 이혼으로 어처구니없게 이혼을 당한 여주인공 빛나(이진 분)와 그 가족들이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루는 인생역전 로맨스드라마다. 특히, 순옥(이미숙 분)을 중심으로 맺어진 비혈연 가족인 세 여자의 세상을 향한 고군분투기는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이야기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신현창 PD는 "저녁 일일시간에 거칠고 험악한 이야기가 아닌 재밌고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줄 수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탄생한 드라마"라며 새로운 '힐링 드라마'를 예고했다.

◆ 이야기의 힘+캐릭터의 매력

'빛나는 로맨스'에는 이진, 박윤재, 조안 등 젊은 배우들 외에 이름만 들어도 무게가 느껴지는 초호화 중견배우들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미스코리아'에서 '마애리' 역을 맡아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이미숙은 '빛나는 로맨스'에서는 봄날의 햇살처럼 따뜻한 여자 '정순옥' 역으로 180도 변신한다.

이미숙과 함께 홍요섭이 다정다감한 젠틀맨으로 등장해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이휘향이 겉으로는 정숙하지만, 속을 알 수 없는 '김애숙' 역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밖에 전영자, 윤미라, 정한용, 견미리 등이 출연해 극의 중심을 잡아줄 예정이다.

신현창 PD는 "한 편의 드라마에 모실 수 없는 배우들이 출연한 것은 이야기가 힘이 있기 때문이다. 각 캐릭터들의 매력과 배우들의 앙상블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맛있는 저녁식사 같은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 MBC 일일극 불패신화 바통 터치?

'오자룡이 간다' '오로라공주'로 이어지고 있는 'MBC 일일극 불패신화'를 '빛나는 로맨스'가 이어갈지도 관심거리다. 견미리는 "전작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만큼 많은 분들이 우리 드라마를 더 보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미숙은 "드라마의 모든 등장 인물들이 개성 있고 재미있다. 출연진이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가 무척 크다"며 작품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특히 박윤재는 "다른 선후배와 동료들, 스태프까지 분위기가 좋다"며 시청률 30%를 예상해 남다른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안방극장을 따뜻한 감동과 웃음으로 물들일 새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는 23일 오후 7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