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디오스타 최민수 "김구라 비난하지 말라" 일갈

최종수정 2013.12.05 11:03 기사입력 2013.12.05 11:03

댓글쓰기

라디오스타 최민수 "김구라 비난하지 말라" 일갈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배우 최민수가 방송인 김구라를 비난하는 이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최민수는 지난 4일 오후 방송한 MBC '황금어장 -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나는 지금도 김구라의 불량식품 짓거리를 싫어한다. 그런데 그냥 살아온 인생이 아니지 않냐. 어디다 대고 판단질이냐. 짜증나게"라며 김구라를 비난하는 이들에게 욕설을 했다.
이에 당황한 MC 김구라는 "그렇게 좋은 얘기에 욕을 하면 안 나가지 않냐"며 울상을 지어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기자간담회 때 기자들이 김구라에 대해 물어보기에 '당신들 불량식품 안 먹었어? 불량식품 맛있고 좋아해서 먹을 땐 언제고 이제 와서 안 먹은 척 하고, 우리가 좋아했으면 좋아한 대로 욕을 해야지. 잣대를 움직여 평가하는 건 듣기 싫다'고 했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같은 최민수의 과감한 발언에 김구라는 "기사를 보고 힘이 돼서 '형님 감사합니다'라는 문자를 보냈는데 '코미디는 비극이야'라는 답장이 왔다. 그리고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또 보냈는데 그러고 나서 오늘 봤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최민수는 "너 요즘 너무 나대더라"라고 독설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민수, 정말로 터프하다", "최민수, 정말 남자들의 우상이다. ", "최민수, 김구라 든든하겠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