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북'은 상품 판매만을 위한 기존 카탈로그의 개념을 넘어서 고객에게 유익한 생활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만들고자 패션, 리빙, 힐링, 리뷰 콘텐츠라는 별도의 섹션을 구성했다.
특히 카탈로그 상품판매 개시와 함께 여성 패션 PB 브랜드인 '엘렌느'를 론칭, 패션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했다.
'엘렌느'는 프랑스어로 '여왕'이란 뜻의 'Renine'와 '날개'라는 뜻의 'Alie'를 조합한 합성어 '여왕의 날개'라는 뜻으로, 30~40대 여성이 주 타깃층이다. 앨렌느 상품의 론칭 방송은 5일 오전 7시20분부터 2시간 동안 특별 방송으로 진행되며, 울 더블코트, 플레어 롱코트, 산양가죽 퍼 앵클부츠를 판매할 예정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