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강철뚜껑으로 제작된 기존의 원터치캔으로 인해 손가락 신경 손상 등 심각한 상해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어 소비자들의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한 제품 사용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마녀, 호박 등으로 재미있는 복장과 퍼포먼스로 강철따개의 위험성을 알리는 형태로 진행됐다. 캔을 이용할 때에는 다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안전 메시지가 담긴 응급키트와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체험 할 수 있게 제품을 증정했다.
임대영 사조해표 마케팅팀 과장은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식품 구매 시 안전성을 심도 있게 따지는 소비자 트렌드와 맞물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간 기존 참치캔 뚜껑인 강철따개의 위험성을 보다 사실적이면서 위트있게 홍보하기 위해 할로윈 데이 컨셉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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