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해표 고급유 변화의 콘셉트는 '해표의 정통성과 새로움의 조화'로 주요 키워드는 'H.A.E.P.Y.O(해표)'로 요약 할 수 있다.
새로워진 디자인에는 1966년 해표를 설립해 1971년부터 국내 최초로 콩기름을 생산·판매하며 식용유 대중화를 이끈 해표 식용유의 정통성을 'since 1966' 문구로 표현했으며, 100% 스페인산 원재료를 사용한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3종과 카놀라유 전면에 원산지를 알기 쉽게 표시했다.
원료의 고유색상과 원재료 이미지를 제품에 나타내 색깔만으로도 쉽게 식용유의 종류를 구분할 수 있으며, 해표 BI를 개선했다.
기능면에서는 사조해표가 자체 개발한 양조절 마개(눌러캡)를 적용해 식용유 사용 시 쉽게 양 조절이 가능하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해표 식용유의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개선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이번 리뉴얼 작업을 실시했다"며 "42년 동안 이어져온 해표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식용유 시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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