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진혁, 데뷔 후 첫 MC 도전 "걱정이 앞서지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진혁, 데뷔 후 첫 MC 도전 "걱정이 앞서지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배우 최진혁이 생애 첫 MC도전에 나선다.

최진혁은 오는 18일 오후 5시 30분 생방송하는 MBC 특별기획 '대장금에서 나가수까지!'를 이끌게 된다.
드라마 '구가의 서'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으며 현재 일본,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최진혁은 이번 행사의 취지와 잘 부합돼 MC로 선정됐다는 후문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90여 국에 수출되며 한류 열풍을 일으킨 드라마 '대장금'부터 일본을 비롯한 해외 여러 나라에 선 판매 되며 한류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구가의 서'까지 세계 속 한국 드라마와 한류에 대해 되짚어 본다.

특히 지난 10년간 한류 열풍의 중심에 있던 드라마, 예능, K-POP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소개하고, 한류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데뷔 후 첫 MC 도전에 나선 최진혁은 "생방송 MC를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선다. 한류를 되돌아보는 뜻 깊은 행사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은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서 국내 최고기업 제국그룹의 실질적인 경영주이자 김탄(이민호 분)의 이복형 김원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