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화배우 김상경씨, 전남대 병원 감동의 '깜짝 위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배우 김상경(가운데)씨가 전남대 병원을 깜짝  방문, 환자를 위문하고 하고 있다.

영화배우 김상경(가운데)씨가 전남대 병원을 깜짝 방문, 환자를 위문하고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남대병원서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촬영 중"
"만성신부전증으로 40일 입원 환자 방문해 위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제가 비록 의사는 아니지만 병은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아요. 치료는 병원에 맡기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 빨리 쾌유하시길 기원할게요. 힘 내세요.”
전남대학교병원에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를 촬영 중인 톱스타 영화배우 김상경(국엔터테인먼트 소속)이 14일 오후 오랜기간 입원 중인 환자를 깜짝 위문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위문은 촬영차 광주에 온 김상경이 병원관계자로부터 30대의 만성신부전증 환자가 한 달 이상 병원에서 힘들게 치료받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즉각 방문키로 결정함에 따라 이뤄졌다.

무엇보다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촬영과 행사 참여 등 빽빽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환자 위로에 흔쾌히 나서는 톱스타의 모습이 더욱 인상적이었다.
또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의 극중에서도 치매노인을 돌보는 역할을 하는 그가 촬영 중 실제로 환자를 위문함으로써 영화와 현실 양쪽에서 거의 비슷한 일을 하게 되는 특이한 상황도 나타났다.

“치료에 지친 환자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과 위안을 줄 수 있다면 다행이죠. 아울러 나중에 환자로부터 쾌유 소식을 듣게 되면 더욱 기쁘고 보람 있을 거예요.”

깔끔한 콤비 차림으로 병실 앞에 선 김상경은 다소 긴장된 표정으로 방문 소감을 밝혔다.

환자가 있는 6인용 병실에 들어선 그는 환자의 손을 잡고 쾌유를 기원했으며, 자신이 직접 사인한 카드가 담긴 과일바구니도 함께 전달했다. 이를 지켜 본 주위의 환자와 의료진은 그의 따뜻한 마음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톱스타의 위문으로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핀 환자는 “평소 김상경씨 팬이었지만 직접 보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위로까지 받게 되니 너무 기쁘고 고맙다” 면서 “빨리 건강을 되찾아 이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김상경씨를 응원하는 영원한 팬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 김상경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다른 병실에서 구경 온 한 여성 환자는 “평소 김상경씨에 대해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갖고 있었는데 오늘 이렇게 병문안 온 모습을 보니 실제로도 따뜻하고 넓은 마음을 지닌 멋쟁이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김상경의 방문은 20여분의 짧은 순간이었지만, 감동의 여운은 환자들의 얘기 속에서 오랫동안 남았다.
영화 '화려한 휴가'로 광주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 김상경은 '몽타주' '타워' 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현재 아동성폭력 피해 상담 및 치료센터인 광주해바라기 아동센터의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아빠 랜탈 사업에 뛰어든 한 가족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코믹 휴먼드라마로 내년 초 개봉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