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헛개나무프로젝트 쿠퍼스에 이어 네 번째다.
7even은 출시 이후 지난 1년간 꾸준히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 짧은 기간에 한국야쿠르트 간판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 좋은 유산균을 얼마나 많이 함유하고 있느냐는 프로바이오틱스의 기술력을 한 단계 높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달 8일부터 1개월 반 동안 '7even과 함께하는 <엄마 아빠 힘내세요> 응원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이는 한국야쿠르트 7even이 그동안의 폭발적인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자녀들의 부모님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통해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기획 진행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