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호점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위치해 있다. 올란바토르는 관광객이 많고,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미샤는 몽골 진출을 기념해 지난 14일 울란바토르에서 현지 고객 및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제품 소개, 밴드 공연 및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몽골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미샤는 2004년 호주 시드니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남미, 오세아니아 등 전세계 28국에 11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