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장품 바르면 날씬해진다?" 바디메이크업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노출의 계절' 여름이 오면서 바디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여성이 늘고 있다. 바디 메이크업은 체중감량 효과를 줄 순 없지만 턱선, 종아리, 팔뚝, 하벅지 등의 노출 부위를 날씬하고 탄력있게 연출해주는 효과가 있다.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4일까지 일주인간 옥션의 바디 메이크업 제품의 판매량은 전월대비 40% 증가했다. 특히 태닝티슈, 오일, 로션 등은 180% 늘었다. 선탠, 기계 태닝을 하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피부색을 연출 할 수 있는 셀프 태닝 제품들과 날씬한 종아리를 연출할 수 있는 바디 하이라이터가 인기다. 셀프 태닝 제품의 경우, 티슈를 피부에 문지르면 태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실프 태닝 티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나스의 '브론징 파우더 라구나'는 브라운 색상의 파우더 브론저다. 피부톤보다 한 톤 어두운 색을 다리에 바르면 축소효과가 있다.
바디 마사지제품과 미스트 제품도 인기다.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하와이안 프레시 커피 바디 마사지 젤'은 판매량이 38% 증가했다. 이 제품은 균형잡힌 바디 실루엣을 위한 코나 커피 바디 마사지 젤이다. 지마켓에서의 바디미스트 매출도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37% 늘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아쿠아 피즈 샤워는 몸에 가볍게 뿌릴 수 있는 미스트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노출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시각적 효과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바디 메이크업 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피부를 더욱 건강해 보이도록 해 주는 바디미스트나 하이라이터의 판매량이 높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