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아용품도 '원스톱 쇼핑'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맘스맘

맘스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입 의류 브랜드 숍으로 인식돼 있는 멀티숍이 유아용품에도 새로운 판매 형태로 자리잡고 있다. 특정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물건을 판매하는 멀티숍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이다. 멀티숍 한 곳만 방문하면 여러 매장을 둘러보지 않고도 원하는 제품을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고 있다.

◆유아용품 멀티숍의 선두주자, 맘스맘
유아용품 멀티숍의 선두주자인 맘스맘은 현재 전국 매장 48개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등 국내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 유통 기업이다.

맘스맘은 일산 본점에 약 300평 규모의 단독 매장에 쇼콜라, 스토케, 닥터아토 등 엄마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유명 브랜드를 실속 있는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유모차, 카시트 등의 국내 브랜드와 수입브랜드는 물론 출산용품, 유아의류, 장난감, 가구, 서적 등 6만여 개의 유아관련 상품을 구비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맘스맘은 최근 브랜드 공식 어플을 오픈해 엄마들의 육아 정보 공유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어플 내 메뉴 중 '맘톡(mom talk)을 통해 매장 담당자와 유아용품에 대한 전반적인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맘스맘 어플 회원에게만 발급되는 쿠폰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맘스맘 마케팅 관계자는 "유아용품 멀티숍인 맘스맘은 매장을 찾아온 엄마와 아이가 모두 즐거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라고 말하며, "엄마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위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성해 '원스톱 쇼핑'은 물론 가격적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 세계 장난감이 총 집합한 곳, 장난감 멀티숍 토이저러스

50여 개의 수입 및 국산 브랜드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는 장난감 전문점 토이저러스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판매율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토이저러스에는 부모와 함께 온 아이들이 호기심에 물든 눈빛으로 장난감과 완구류를 구경하고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특히, 한쪽에 마련된 체험 코너는 남자 아이들이 미니 자동차에 탑승해 핸들을 신나게 돌리고 있어 더욱 북새통이다.

토이저러스는 장난감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체험한 후 구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오감만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어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는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육아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디오가닉

보령메디앙스의 유기농 브랜드 디오가닉(The Organic)이 오가닉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리뉴얼 해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유기농 유아복 브랜드였던 디오가닉은 '토탈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리뉴얼 함으로써 해외 유수의 전문 오가닉 브랜드를 독점 직수입시키고 의류 외에도 유아용품, 스킨케어 부문을 강화시켜 '오가닉 멀티숍'으로 변화한 것이다.

디오가닉(The Organic)은 오가닉 전문 브랜드로써 철저한 인증, 품질,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의 원단 이외의 실, 부자재들까지 오가닉 코튼이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먼지가 나지 않고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엄마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