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3 히트상품]삼성 지펠 냉장고, 생활패턴 따라 2개로 나뉜 냉장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3 히트상품]삼성 지펠 냉장고, 생활패턴 따라 2개로 나뉜 냉장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전자 의 지펠 냉장고는 혁신적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1997년 국내 최초 양문형 냉장고 출시 이후 16년 연속 국내 양문형 냉장고 1등 브랜드 자리를 지켜왔다. 특히 삼성 지펠은 7년 연속 양문형 냉장고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며 고품격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삼성 지펠은 넓은 상냉장·서랍식 하냉동 방식의 'T9000'으로 냉장고의 혁신을 보여줬다. T9000은 지펠만의 혁신적 기술력과 리얼메탈 디자인을 바탕으로 출시후 1달 동안 1만대나 팔리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T9000에 이어 지펠은 올해 2개의 냉장실을 가진 '푸드쇼케이스 FS9000'을 출시했다.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고객의 변화된 생활방식을 반영해 냉장실을 신선하게 보관할 재료와 자주 찾아 먹는 음식을 따로 보관할 수 있도록 냉장실을 인케이스·쇼케이스 2개로 나눈 제품이다.

쇼케이스 냉장실은 ▲엄마를 위한 '쿠킹존' ▲아빠와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존' ▲아이를 위한 '키즈존' 등 6개의 케이스로 구성했다. 가족 구성원에 맞게 수납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다.




박민규 기자 yushi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