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드레날린2' 한정수 조동혁, 악기 연습 삼매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드레날린2' 한정수 조동혁, 악기 연습 삼매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XTM '아드레날린2' 한정수, 조동혁이 악기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배우 한정수와 조동혁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 30일 공식 트위터에 "한정수, 조동혁 배우는 요즘 우쿨렐레와 젬베 연습에 한창입니다~! XTM '아드레날린 시즌2'를 통해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정수가 아프리카 민속 타악기인 젬베를, 조동혁이 하와이 민속악기 우쿨렐레를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배우는 평소 '아드레날린2'에서 보여줬던 엉뚱한 모습과는 달리, 사뭇 진지한 표정과 자세로 악기 연습에 열중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정수와 조동혁은 젬베, 우쿨렐레를 처음 접해봤음에도 불구하고, 다정하게 노래를 열창하며 악기를 연주해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평소 상남자 같던 두 배우가 서투르지만 열심히 연주하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 주위에서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특히, 한정수 조동혁이 악기를 연습하게 된 계기는 '아드레날린2'를 촬영하면서 만나는 캠핑족들과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정수의 '젬베', 조동혁의 '우쿨렐레' 연주는 앞으로 XTM '아드레날린2'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아드레날린2'는 캠핑과 아웃도어에 관한 정보, 스타일, 문화 등을 총망라한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네 남자의 초보 캠핑기를 다루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