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명문축구클럽 아이스 에너지음료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25, 명문축구클럽 아이스 에너지음료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팝버블티와 루왁커피에 이어 또 한 번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스에너지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스에너지음료는 명문 축구 클럽인 FC바로셀로나와 첼시FC의 엠블럼을 사용해 파우치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인 상품으로 가격은 각각 1000원이다.
GS25는 타우린, 과라나추출물 등을 이용해 기존 에너지음료의 독특한 맛은 살리며 카페인과 칼로리를 줄여 맛있고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맛과 파우치 디자인 뿐 아니라 음료의 색깔에도 의미를 담았다.

GS25는 에너지음료의 색깔을 강렬한 레드와 냉정한 아이스블루 두 가지로 만들어 각 팀의 이미지를 형상화 함으로써 투명한 얼음컵을 통해 보이는 음료 색깔만으로도 축구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자연스럽게 연상해 구매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GS25가 축구클럽 엠블럼을 사용해 에너지 음료를 출시하는 이유는 축구 클럽이 가진 역동적이고 열정과 에너지 가득한 이미지와 에너지 음료가 딱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GS25는 스페인 축구클럽과 영국 EPL을 대표하는 FC바르셀로나와 첼시FC의 엠블럼을 이용한 에너지 음료를 출시함에 따라 축구를 사랑하는 수많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민규 GS리테일 음료 MD는 “명문 축구클럽의 엠블럼을 사용하여 에너지가 가득한 이미지를 그대로 에너지음료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명문 축구 클럽의 엠블럼과 선수 이미지를 사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지난 1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첼시(Chelsea) FC, FC 바르셀로나(BARCELONA) 각 클럽들과 브랜드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맨유, 첼시, 바르셀로나의 로고와 현직 선수의 사진 및 싸인 등을 사용한 상품을 개발 할 수 있게 됐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