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뮤직뱅크' 걸스데이, '반짝반짝' 멜빵 댄스로 '시선 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뮤직뱅크' 걸스데이, '반짝반짝' 멜빵 댄스로 '시선 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그룹 걸스데이가 파격적인 댄스와 섹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스데이는 26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기대해'를 열창했다.
이날 걸스데이는 복근을 살짝 드러낸 회색 수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랐다. 특히 이들은 '멜빵댄스'로 불리는 아찔한 퍼포먼스로 남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걸스데이는 최근 멤버 혜리가 16살 연상의 선배 가수 토니안과 열애설에 휘말리며 더욱 주목받았다.

'기대해'는 아날로그와 일렉트로닉이 적절히 배치된 맞춤형 하이브리드 사운드로 무장했다. 특히 이곡은 혜리와 유라의 상큼하고 개성 있는 보컬과 리드보컬 소진과 민아의 요염과 섹시를 오가는 원숙한 가창력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샤이니, 인피니트, 틴탑, 포미닛, 걸스데이, 다비치, 케이윌, M.I.B, 서인국, 홍진영, 디유닛, 긱스, 주니엘, 린, 히스토리, 류석원, 홍대광, 써니데이즈, 시현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유수경 기자 uu8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