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 주관 고충민원 처리 우수기관으로 선정
지난해 11월 국민권익위원회는 중앙행정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충민원처리의 전문성 확보, 접근성, 투명성 등을 평가해 강동구를 비롯 7개 기관을 고충민원 처리 우수기관으로 인증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이번 수상은 고충처리 방법을 과거, 갈등 해소 수준의 소극적인 대처에서 불합리한 행정제도 개선, 민원 사전예방 등 적극적인 방법으로 전환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대화와 소통을 통한 신뢰구축으로 구민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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