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코웨이가 기업 이미지를 바꾸고 새출발한다.
코웨이는 새롭게 시작하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회사의 기업 철학을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21일 공개했다.
CI의 서체는 역동적인 로고를 통해 젊고 생동감 있는 기업 문화를 표현하는 동시에 환경 기업의 편안함과 친밀감을 전달하기 위해 부드러운 느낌을 함께 강조했다. 새로운 CI로고는 이달 말부터 명함과 홍보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다음달 5일에는 홍준기 코웨이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웨이 비전 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비전을 공표할 예정이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해 11월 27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웅진코웨이에서 코웨이로 사명을 변경했다. 지난 2일에는 MBK파트너스가 코웨이 인수 대금을 완납하면서 코웨이의 최대주주 자리가 웅진홀딩스에서 MBK파트너스가 설립한 특수목적법인인 코웨이홀딩스로 바뀌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