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기업은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이라는 하나의 컨셉을 바탕으로 필수 육아 정보를 비롯 이유식과 스킨케어에서 수유 이유용품에 이르기까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실생활에 필요한 육아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화정 제로투세븐 마케팅기획팀 과장은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지난해 동반 참가 이후, 양사의 브랜드 파워와 마케팅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왔다"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양사의 컨텐츠를 적극 활용, 종합 육아 전문 그룹으로써 새로운 육아 트랜드를 창출하는 등 통합적 마케팅 전개와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3회 베이비페어에는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마밀,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토미티피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 참여자 중 쿠폰을 소지할 경우 궁중비책 종합 샘플박스와 앱솔루트 맘스마일을 받을 수 있으며, 토미티피 '룰렛 퀴즈', 앱솔루트 '아빠의 가상 임신 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던 전문가에게 직접 육아에 대해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궁중비책과 토미티피의 '우리아기 건강 육아법', 체계화 된 전문 서비스인 '모유 분석', 아기 똥 사진으로 아기의 상태를 직접 체크해주는 '아기 똥 상담 서비스' 등 임산부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다양하면서도 유익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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