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견본주택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받아가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산타클로스와 사진찍기, 트리 증정 등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견본주택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받아가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이번 크리스마스엔 가족들과 견본주택에 들러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크리스마스를 맞아 건설업계가 실수요자들을 겨냥한 견본주택 이벤트 행사를 내놓고 있다. 크리스마스의 들뜬 분위기로 각종 행사에 관심들이 높아짐에 따라 이들의 발걸음을 견본주택으로 이끌기 위해서다. 현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한 견본주택은 겨울 추위에 맞선 따뜻함으로 방문객 수 증가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양지영 리얼투데이 팀장은 "이벤트 행사를 통해 실수요자의 관심과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며 "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즐거움을 느끼게 하면서 자연스럽게 분양정보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동부건설 이 선착순 분양 중에 있는 남양주 '도농역 센트레빌' 견본주택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와인, 케잌, 과자선물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내년 1월6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는 산타클로스와 사진찍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김포 한강신도시 Ab-11 블록에서 분양 중인 '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 견본주택에서는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잌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계약고객 가족과 지인이 함께 참여해 수제케잌을 만드는 행사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겨울철 별미인 호빵과 함께 웰빙차도 제공하며 주말에는 100% 당첨 생활용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코건설의 '송도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에서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가족사진을 찍어준다. 주말마다 2013년의 운세를 점쳐 주는 신년운수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주방용품, 생필품 등의 경품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호빵과 오뎅 등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한다.

GS건설 이 대구 중구 대신동에 분양 중인 '대신 센트럴자이' 견본주택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잌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테리아를 운영하면서 호빵과 메밀차도 함께 제공한다.

현대산업개발이 분양 중인 부산 동래구 '명륜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에서는 24일까지 산타클로스 추첨행사를 비롯해 각종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방문객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경품추첨은 25일에 있을 예정으로 아이패드, 닌텐도 등을 증정한다.



진희정 기자 hj_ji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