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갤럭시노트 2, 500만대 판매...전작보다 3개월 빨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국 왕실도 타임캡슐로 갤럭시노트 10.1 선정하는 등 노트 카테고리 인기

갤럭시노트 2, 500만대 판매...전작보다 3개월 빨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9월말 한국에서 처음 출시한 '갤럭시노트 2'가 출시 2개월여 만에 공급 기준 글로벌 누적 판매량 500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출시 5개월만에 500만대 판매를 돌파한 전작 '갤럭시노트'의 기록을 3개월 단축한 것이다. 갤럭시노트 2는 한국,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북미, 중남미, 중동아프리카 등 전 지역에서 고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해외 미디어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영국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모바일 초이스는 사용 편의성, 성능과 기능면에서 별 5개 만점을 부여하며 "갤럭시노트 2는 독창적이고 훌륭하게 만들어졌다"고 평가했다. T3도 "갤럭시노트 2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접목시킨 '환상적인 패블릿(Fantastic Phablet)'이라고 호평했다.

갤럭시노트 2는 각국에서 진행된 글로벌 런칭 행사를 통해 전세계 미디어와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었다. 같은 노트 카테고리의 갤럭시노트 10.1도 영국 왕실에서 타임캡슐로 선정되는 등 대화면과 S펜을 결합한 독창적인 사용성이 인기를 얻고 있다. 휴대폰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담아 독자적으로 선보인 스마트 모바일 기기 넘어서며 노트 카테고리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2는 소비자들의 잠재된 요구까지도 파악해 제품에 구현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