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맥심 화이트골드' 100개입 이상 제품의 우측 상단에 이중으로 제작된 스티커 속 응모 번호를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 (www.maximwhitegold.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직접 QR코드를 스캔해 응모하면 된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화이트골드 링머그는 손잡이 부분이 화이트골드로 도금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화이트골드 링머그는 24일부터 방영되는 맥심 화이트골드 광고를 통해 엿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캐럴송이 울려 퍼지는 밤, 손가락에 반지를 끼며 환한 표정을 짓는 김연아, 알고 보니 반지가 아닌 링머그의 손잡이가 반지처럼 손가락에 끼워진 것. 링머그의 맥심 화이트골드를 마시며 눈 내리는 창 밖을 바라보는 우아한 김연아의 모습과 함께 맥심 카누의 모델인 공유의 나레이션이 만나 더욱 더 따뜻한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전달할 맥심 화이트골드 신규 광고는 TV, 케이블 채널, 극장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