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워브랜드 종교지도자 명사특강

최종수정 2012.11.22 08:34 기사입력 2012.11.22 08:34

댓글쓰기

21일 최일도 목사 김용해 신부 마가스님 권도갑 교무 등 특강 화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1일 오후 3시부터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파워브랜드를 가진 종교인 4분을 초청, ‘세상을 춤추게 하는 사람들’을 주제로 예그리나 명사특강을 개최했다.

이 날 특강에는 최일도 목사(기독교), 김용해 신부(천주교), 마가스님(불교), 권도갑 교무(원불교)가 참석해 종교적 한계를 넘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그리나 명사특강의 예그리나는 ‘사랑하는 우리 사이’ 라는 의미의 순수 우리말이다.
예그리나 명사 특강

예그리나 명사 특강


구는 행복하고 지혜로운 삶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구민들과 직원들이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예그리나 명사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 각 분야별 저명인사들의 전문지식과 경륜을 통해 우리 삶의 새로운 희망과 가치를 다시 찾는 지혜를 얻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오늘 강의가 종교적 한계를 넘어 사회적 이슈가 되는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토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