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지혜 팬들, '메이퀸' 촬영장에 5톤 밥차 공수 '대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지혜 팬들, '메이퀸' 촬영장에 5톤 밥차 공수 '대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한지혜의 팬들이 스태프들을 위한 '통큰 밥차' 선물로 촬영 현장을 달궜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에서 천해주 역을 맡아 온몸 투혼을 발휘하는 열혈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평소 스태프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한지혜에 이어 한지혜의 팬들까지 '각별한 스태프 사랑'을 전하며 촬영 현장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은 것.
지난 18일 울산 일각에서 진행된 '메이퀸' 촬영장에는 '5톤 밥차 트럭'이 등장,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지혜의 팬들이 드라마 촬영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스태프들을 위해 따뜻한 점심식사를 보내왔던 것. '오늘은 해주가 쏩니다. 맛있게 드세요'라는 내용의 LED 전광판 및 현수막이 장식된 대형 트럭을 통해 배달된 화려한 '12첩 밥상'은 뷔페를 방불케 하는 규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 있던 드라마 관계자는 "이렇게 큰 밥차는 처음 본다"라며 "한지혜 씨도 통이 큰데, 팬들도 못지 않게 통이 큰 것 같다. 역시 '퀸'은 뭔가 달라도 다르다" "역시 그 배우에 그 팬인 것 같다"고 한지혜와 한지혜 팬들을 극찬하기도 했다.

한지혜 팬들은 이미 지난주 서울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떡, 음료수 및 각종 간식거리를 돌려 밤샘 촬영으로 지친 현장 스태프들의 기운을 북돋워줬던 상황. 또한 지난 10월에는 자신이 직접 모델로 나서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 1000만원 상당을 스태프들에게 '깜짝 선물'하며 '메이퀸' 팀을 향한 아낌없는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한지혜 팬들의 정성에 감동을 받은 스태프들은 "해주 누나 고마워요. 누나 덕분에 따뜻한 밥 참 오랜만에 먹어봐요" "연기하랴, 스태프 챙기랴 늘 바쁜 지혜 씨, 볼 때 마다 힘이 납니다. 밥 먹고 열심히 촬영할게요" "역시 최고 배우는 달라" 등 진심 어린 감사인사를 쏟아냈다는 귀띔이다.

한지혜는 "팬들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감격했다. 팬들이 있기에 이렇게 힘을 낼 수 있는 것 같다.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퀸' 28회 분에서 해주(한지혜)는 창희(재희)와 인화(손은서)의 결혼식에 참석했던 상황. 결혼식장에서 마주친 해주와 창희가 흔들리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기면서 앞으로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