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달샤벳의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달샤벳의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 중 '있기' 버전은 15일 곰TV, 엠넷, 소리바다 등에서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멜론, 올레 뮤직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있기' 버전 발표 후에 공개된 정턱과 쾌남들이 만든 '없기' 버전 뮤직비디오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없기' 버전은 가락시장이라는 특이한 장소와 상인들의 출연, '인간극장' 자막 이용 등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있기' 버전 뮤직비디오가 복고적인 요소를 강조했다면 '없기' 버전 뮤직비디오는 키치 감성을 담는 데 노력했다. 이런 부분들이 중독성 있는 음악과 만나 코믹한 요소로 이어져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