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자의 계절' 악세서리로 멋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자의 계절' 악세서리로 멋내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요즘 들어 아침, 저녁으로 더욱 쌀쌀해진 날씨 탓에 출퇴근 길 옷깃을 더욱 움켜지게 된다. 그렇다고 여러 겹으로 꺼 입고 다닐 수 만은 없을 터.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할 만큼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자연스레 멋내기 좋은 계절임이 분명하다. 그러나 비교적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비되어 있는 여성과는 달리, 아이템이 한정적인 남성 패션 스타일링엔 항상 제약이 따르기 마련이다.
같은 옷일지라도 어떤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색다르게 보일 수 있는데, 올 가을 멋쟁이 거듭날 수 있는 남성 액세서리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카멜+브라운' 컬러가 믹스된 안경=최근 들어 시력 교정 수술의 보편화로 인해 눈이 나빠서 안경을 착용하는 것보다는 얼굴의 단점을 보완하거나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안경 아이템을 많이들 찾고 있다.

얼굴에 착용하는 액세서리인 만큼 전체적인 인상을 크게 좌지우지하기 때문인데, 요즘같이 쌀쌀해진 날씨엔 차가운 느낌의 실버 메탈 소재 보다는 따뜻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뿔테나 골드 컬러의 소재를 선택하면 좋다.
브라운과 카멜 컬러로 세련되게 믹스된 스타일은 웬만한 초보자 남성들에게도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기에 적극 추천한다.

◆클래식한 감성의 레더 소재 워치=남성의 자존심은 손목 위에서부터 시작된다. 특히나 지금과도 같은 가을 철엔 메탈 느낌의 제품보다는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죽 스트랩의 워치로 멋을 내보는 것이 좋은데, 구두와 시계의 컬러 감을 통일해서 연출하면 보는 이로 하여금 한층 더 세련되고도 댄디한 이미지로 보일 수 있다.

부드러운 인상의 브라운 컬러의 워치는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기에 멋쟁이 신사라면 하나쯤 소장하고 있어야 할 아이템으로서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세미 정장 룩에도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실용성+디자인'까지 겸비한 백=남성들에게도 가방은 단순히 짐을 넣는 용도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남성 가방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평소 포멀한 수트 룩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세련되고도 깔끔한 레더 소재의 브리프 케이스를, 세미 캐주얼 룩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크로스 백을 적극 추천한다.

특히나, 디자인과 컬러 이외, 물건을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섹터가 구분돼 있는 제품들도 최근에는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