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쓱 걸쳤을 뿐인데···패딩 '패션 변신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몽클레르

몽클레르

AD
원본보기 아이콘

-원색 컬러·레오퍼드 패턴으로 투박함 벗고
-골드 버튼·가죽 매치로 스타일도 세련되게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겨울 강력한 추위가 예고되면서 패딩재킷이 그 어느 때보다 인기다. 매년 진화하는 패딩이 올 겨울에는 더욱 화사해지고 실용적으로 변신했다. 무겁고 칙칙한 컬러에서 한층 밝은 컬러와 화려한 패턴,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겨울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패딩은 패셔너블 하지 않다'는 편견을 바꿔줄 트렌디한 패딩 제품들이 각종 브랜드에서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 겨울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패딩 점퍼를 소개한다.

◆한층 화사해진 컬러와 패턴= 이번 시즌에는 여느 때보다 화사한 컬러와 패턴의 패딩 제품들이 눈에 띄고 있다. 그 가운데 몽클레르는 겨울에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옐로 컬러부터 화려한 레오퍼드 패턴까지 선보이며, 겨울의 칙칙함을 녹여주는 듯 하다.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보온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선사해주기 때문에 올 겨울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특히 알프스 전경을 담은 듯한 프린팅이 인상적인 여성용 몽클레르 감므 루즈 컬렉션의 다운 재킷은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마치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 한 프린트를 선보이고 있다.

재킷과 코트 스타일로 다양하게 출시되며, 유달리 춥고 긴 겨울이 예상되는 올겨울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코트 스타일로 인기를 끌 예정이다.
몽클레르

몽클레르

원본보기 아이콘

에밀리오 푸치는 브랜드 시그니처 프린트가 화려하게 장식된 베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도톰한 퀼팅이 보온성을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살려준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가 세련되게 믹스돼 고풍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겨울의 쌀쌀함을 한 꺼풀 벗겨주는 듯하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패딩 재킷은 애밀리오 푸치의 멋스러운 시그니처 패턴이 내피에 프린트돼 적당한 포인트를 주고 있다. 특히 재킷을 오픈 했을 때 살짝 보이는 패턴은 은은한 광택이 도는 다크 네이비와 잘 어울려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한다.
◆트렌디한 디자인 접목= 몽클레르는 이번 시즌 트렌치 코트 스타일의 다운 재킷을 선보이며, 리얼웨이 룩에 앞장서고 있다. 몽클레르 감므 블루(남성)는 화이트 컬러에 네이비 라인을 더해 더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가 하면, 발목까지 오는 블랙 퀼팅 트렌치 코트는 더 없이 클래식하다.

몽클레르 감므 루즈(여성) 역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가운데, 퍼 소매와 후드가 더해져 더욱 고급스럽고 감각적이다. 특히 벨트로 몸매의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살릴 수 있다.
몽클레르

몽클레르

원본보기 아이콘

다운재킷의 경우 두툼한 볼륨감 때문에 레이어드가 어렵다고 생각될 수 있으나, 올 겨울 얇으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 재킷과 다운 베스트를 겹쳐 입어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디자이너 톰 브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몽클레르 감므 블루 컬렉션은 골드 버튼 포인트의 네이비 컬러 다운 재킷과 플라넬 소재의 블루 체크 베스트를 레이어드 해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했다.

뛰어난 보온성과 함께 독특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 해 올 겨울 인기 몰이를 예감하고 있다. 또한 실내외 온도 변화에 따라 재킷 또는 베스트만으로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함과 보온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몽클레르

몽클레르

원본보기 아이콘

◆헉, 이런 소재까지?=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는 일상에서나 볼 수 있는 쓰레기 봉투를 활용한 패딩을 선보여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초라한 쓰레기 봉투에서 하이 네크라인, 후드, 허리라인 등 남성복의 요소가 더해져 리얼웨이 룩으로 재탄생 됐다.

알렉산더 왕은 이번 시즌 가죽 소재를 전면 내세운 패딩 제품을 선보였다. 도톰한 부피감에 가죽이 더해져 보온성의 효과를 높였다. 또한 가죽의 고급스러움과 패딩의 캐주얼함이 조화를 이뤄 더욱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겨울 패딩하면 투박함이 먼저 떠오르지만 올 겨울에는 여러 가지 화사한 컬러와 소재의 패딩재킷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면서 “패딩재킷으로 추위도 잡고 스타일도 잡는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알렉산더 왕

알렉산더 왕

원본보기 아이콘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