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지원 "첫 에세이 '지금 이 순간' 내겐 가장 소중한 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지원 "첫 에세이 '지금 이 순간' 내겐 가장 소중한 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하지원이 자신의 첫 에세이 제목에 대한 뜻을 말했다.

하지원은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자신의 첫 에세이 '지금 이 순간' 출간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하지원은 “첫 에세이의 제목 ‘지금 이 순간’은 가장 하지원스러운 말인 것 같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말이기도 하고 지금 이순간이 있기에 내일도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지금 이순간이 정말 소중하다고 생갈할 때부터 더 최선을 다하게 되고, 행복한 지원이가 되더라.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원동력이 ‘지금 이 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하지원은 “영화 드라마를 찍을 때도 가족과 내 주변 소중한 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지원이가 되고 싶었다. 책도 마찬가지다. 내 스스로 떳떳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책을 내고 싶었다. 진정성 있는 책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지원의 ‘지금 이 순간’에는 어려서부터 배우의 꿈을 품었지만, ‘네가 어떻게 배우가 되냐?’는 얘기를 들을까 두려워 혼자만의 꿈으로 간직하던 소심한 소녀의 이야기부터 오디션에 백 번 이상 떨어지면서도 될 때까지 도전하겠다고 다짐했던 데뷔 전 이야기, 낯선 촬영현장에서 적응하기 위해 안성기 선배님의 ‘따라쟁이’로 살았던 신인 시절, 연기의 즐거움을 알게 해준 작품과 터닝 포인트가 되었던 작품 이야기 등이 ‘하지원’ 그녀의 솔직한 성격답게 숨김없이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다.

특히 이 책은 ‘행복한 꿈 사용 설명서’라는 부제를 달고 출간과 동시에 인터넷서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3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지원의 ‘지금 이 순간’은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꿈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녹아 있어 그녀만의 색깔이 담긴 ‘멘토링 북’으로 그녀의 열정과 진정성이 느껴진다는 높은 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하지원의 ‘지금 이 순간’은 전국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