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험표 지참 고객, 빕스 샐러드바 1인 무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수험생들의 수능시험 선전을 기원하고 그 동안의 노력을 격려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이달 5일부터 12월 9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샐러드바 1인을 무료로 제공하고(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사용가능), 행사 기간 중 CJ ONE카드로 적립한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박정현&김범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30명에게 제공한다.
프리미엄 수제버거 전문점 빕스버거는 수능 당일부터 11월 말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버거 세트메뉴 구매 시 감자튀김을 ‘칠리프라이즈(small)’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에서는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CJ푸드월드 전국 3개점(제일제당센터점, 포항점, 여의도 IFC몰점)에서 수험표를 지참하고 3만원 이상 식사 이용 시 지니의 위시(소원)카드를 제공한다. 위시카드에 수능 시험 후 꼭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지점당 1명씩 총 3명을 선정해 소원을 이루어주는 행사다.

색다른 맛의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는 전 매장(포항점 제외)에서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고객이 커리 메뉴를 주문하면 브라운 커리 메뉴를 하나 더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험표를 제시해야하며 테이블 당 1매 사용 가능하다.

빼빼로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은 CJ ONE 적립 혹은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1만1000원 이상 구매하면 감성영화 ‘늑대소년’ 예매권을 550커플(총 1100명)에게 제공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바삭한 와플을 빼빼로 모양으로 말아 고급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과 아몬드, 코코넛, 피스타치오 등 각종 토핑으로 장식한 고급 수제 와플 빼빼로를 판매한다. 매장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어 한정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수제 빼빼로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예약은 필수다. 가격은 개당 2500원으로 가격대별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돼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의 여러 브랜드들이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모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험 후에도 고생한 수험생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