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늑대소년' 박스오피스 1위… '나홀로 상승세', 장기 흥행 '청신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늑대소년' 박스오피스 1위… '나홀로 상승세', 장기 흥행 '청신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영화 '늑대소년'(감독 조성희)이 개봉 이튿날도 일일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

2일 오전 영화진흥위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늑대소년'은 1일 하루 동안 13만 820명을 동원해 일일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 수는 26만 4478명이다.
'늑대소년'의 이같은 기록은 비수기로 접어든 가을 극장가에서 액션 첩보 액션 '007 스카이폴', 1천만 관객을 이끈 '광해, 왕이 된 남자'(이하 광해) 등 대작들을 물리치고 이뤄낸 결과라 의미가 깊다.

특히 '늑대소년'은 박스오피스 상위 5위 내 작품 중 유일하게 관객 수 증가를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다른 작품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굳힌 것으로 장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는 대목이다.

앞서 '늑대소년’은 앞서 31일 개봉작 중 네티즌 평점 1위는 물론 예매율 1위(10월 31일 오전9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를 기록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조성희 감독의 '늑대소년'은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인 늑대소년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외로운 소녀의 사랑 이야기다. 토론토 국제영화제, 벤쿠버 국제영화제, 부산 국제영화제까지 잇달아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007 스카이폴'은 7만 7935명을 모아 2위에 랭크됐다. 누적관객은 123만 5365명이다. '광해'는 일일관객 4만 7147명, 누적관객 1114만 6099명으로 그 위를 이었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