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이킴 양대창 마니아 "당장 구워 먹고 싶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로이킴 양대창 마니아 "당장 구워 먹고 싶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슈퍼스타K4' 엄친아 로이킴이 양대창 마니아임을 밝혔다.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4' TOP6 김정환, 딕펑스, 로이킴, 유승우, 정준영, 홍대광은 지난 8월 말부터 합숙 생활에 돌입해 두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외부와 차단된 생활을 하고 있다. 두 달 동안 이들은 보컬 연습은 물론 체중 조절을 위한 식이 요법, 체력 훈련, 각종 퍼포먼스 연습에 매진 중이다.
이들에게 '합숙소를 벗어나 지금 현재 가장 하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 로이킴은 "당장 양대창을 구워먹고 싶다"고 속내를 밝혔다. 식욕에 대한 욕구는 로이킴 뿐만이 아니었다. 김정환은 한 술 더 떠 음식의 종류와 상관없이 "폭식"이라고만 답해 음식에 대한 강한 욕망을 드러냈다.

정준영과 딕펑스는 구체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정준영은 "시끄러운 클럽에서 음악을 들으며 보드카를 먹고 싶다"며 그와 어울리는 쉬크한 답변을 했으며, 딕펑스는 "카페 테라스에서 느긋하게 커피 마시고 자유롭게 관광하고 호텔식 뷔페 식사를 먹고 싶다"며 느긋한 삶에 대한 열망을 나타냈다.

이어 유승우와 홍대광은 나란히 영화 감상을 꿈꿨다. 유승우는 "영화관에서 팝콘과 츄러스, 핫도그, 콜라를 먹으며 광해를 보고 싶다"는 깜찍한 답변을, 홍대광은 "여자 친구와 영화 보고 팝콘 먹고 맥주 한 잔 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4' 생방송은 앞으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3주간 생방송 공연을 벌인 후 11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결승전을 벌인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