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닛산,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전시장 신규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닛산,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전시장 신규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한국닛산이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에 전시장을 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 및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인천 지역 고객 네트워크 강화를 목표로 신규 개설된 인천 전시장(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435-2)은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인터넷 라운지를 포함한 멀티미디어 고객 대기실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닛산만의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로 판매와 퀵서비스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닛산 브랜드의 대표적인 고객 서비스인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기반으로 차량의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모든 상황을 담당 어드바이저가 책임지고 관리하는 특별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향후 인천 지역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닛산 고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인천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내방 고객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 및 인천 지역 내 기존 닛산 차량 보유 고객 초청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6월 신규 닛산 딜러 계약을 체결한 대전 전시장도 내달 8일부터 공식적으로 판매와 서비스 업무를 시작한다. 이는 인천 전시장과 마찬가지로 3S 컨셉과 고객 케어 프로그램 등을 통해 대전 및 충청 지역의 고객 네트워크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닛산 송파 전시장을 비롯해 인천 및 대전 전시장 공식 오픈을 통해 전국에 있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닛산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지속적인 네트워크 및 고객 서비스 채널 확장을 통해 닛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닛산 브랜드는 전국 총 11개의 전시장(갤러리 포함)과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갖추게 됐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