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점심시간에 '틈새공연' 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남공연장, 갤러리 및 카페테리아 등 럭셔리한 시설을 갖춘 새로운 공연장으로 승부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강남 공연장들이 직장인 관객들을 끌어모으기 위해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틈새공연이나 타임파괴공연을 선보이는 공연장이 있는가하면, 아예 공연장시설을 고급화한 곳도 있다. 가격할인 및 이벤트는 기본이다.

최근 들어서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시간, 퇴근시간 등을 이용한 틈새 공연도 늘고 있다. 테헤란로에 위치한 LIG 아트 홀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무료 야외 공연을 펼치고 있다. 압구정 윤당아트홀, 로데오극장, 삼성동 코엑스, 상상아트홀 등은 퇴근길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압구정 윤당아트홀에서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는 연극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는 중장년층, 주부층을 위한 낮 공연을 열고 있다.
또 강남의 다양한 상권을 이용해 가격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 공연장도 있다. 이탈리안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 강남역점'에서는 뮤지컬 '두드림' 공연티켓을 증정하고, 압구정 씨푸드부페 에비슈라에서는 식사권과 연극 '예수와 함께하는 저녁식사' 공연관람권을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상권을 이용한 티켓할인·증정 이벤트를 선보이며 수요층을 더욱 끌어들이고 있다.

갤러리와 카페테리아 등 시설을 고급화해 승부를 거는 공연장도 있다. 넓은 주차장과 깨끗하고 고급스런 시설, 화려하고 안락한 카페테리아, 미술 갤러리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관람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에코시스템을 도입해 첨단 공기살균기 및 신종플루를 대비한 손 세척기를 곳곳에 배치하는 등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더욱더 높이고 있다.

배우마을의 김준영대표는 "편리한 접근성, 차별화된 공연장시설과 더불어 대학로나 홍대등에서 인기가 검증된 작품들이 속속히 강남에 입성하고 있다"며 "이색적인 소재를 다룬 다양한 작품들도 막을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민서 기자 summ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