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팡은 지난달 25일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서비스 3일 만에 200만, 7일에 600만, 10일에 800만의 다운로드 건수를 기록했다.
위메이드는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17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 '캔디' 300개를 제공하고, 주말마다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보너스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남궁훈 위메이드 대표는 "캔디팡 인기는 1000만 이용자 기반으로 더욱 폭발적으로 상승할 것"이라며 "캐주얼·전략·소셜네트워크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이 대기중"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