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랑했나봐' 박시은 "예능 울렁증 때문에 도망다녔지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랑했나봐' 박시은 "예능 울렁증 때문에 도망다녔지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박시은이 예능 출연을 결심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박시은은 12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새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 이계준) 제작발표회에서 "예능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올해부터 바쁘게 움직였다. 그 전에는 도망 다니기 바빴다. 아직도 예능 울렁증이 있다"고 답했다.
박시은은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와 관련 박시은은 "100% 예능이라기보다는 다큐와 예능의 중간이었기 때문에 용기를 내 도전했다. 다행히 예쁘게 봐주셔서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데뷔 이후 오래 쉬었고, 데뷔 당시 느꼈던 열정을 다시 느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도전을 하면서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 한 가지 한 가지 주어진 일들에 도전해야겠다고도 생각했다. 이번 작품 역시 그런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사랑했나봐'는 나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도전이다. 오랜만에 주인공 타이틀을 가지고 가는 거라 부담도 되지만, 감독님과 예쁘게 비춰주는 조명, 예쁜 세트를 만들어주시는 분들도 계시다. 저에게도 무기가 많다. 용기를 내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천사의 선택' 후속으로 방송되는 '사랑했나봐'는 뒤엉킨 운명의 소용돌이를 헤치고 나와, 아이와 사랑을 찾는 한 여자의 악전고투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네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과 가족에 관한 드라마이다. 오는 15일 오전 7시 50분 첫 방송.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