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윤은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윤은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이번 작품에서 윤은혜는 한정우(박유천)의 첫사랑이자 남모를 아픔을 품고 사는 신예 패션디자이너 이수연으로 출연한다. <보고싶다>는 <아랑사또전> 후속으로 오는 11월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10LOGO#> 드라마계 타임 슬립 열풍 가니 패션 디자이너 열풍 오는구나.

배우 김무열, 9일 현역 입대. 지난 4일 “개인적으로 떳떳하지만 더 이상 구설수에 오르는 게 죽기보다 싫어서 며칠 내로 군 입대를 하려고 한다”는 입장을 밝힌 김무열은 9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했다.
10 아시아
<#10LOGO#> 다친 마음도, 얼룩진 명예도 모두 회복해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배우 김정난, 오는 13일 방송하는 tvN < SNL 코리아 > 호스트로 출연. 김정난은 “생방송 60분 동안 평소 해보고 싶었던 온갖 코믹 연기와 숨겨뒀던 개그 욕심을 모두 쏟아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실제로 김정난은 출연 제의를 수락한 후 제작진과 만난 자리에서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김정난과 신동엽이 만나면 어우... 그 순간 깜짝 게스트로 온유라도 나오면 으악!!!

에이핑크의 정은지, 노희경 작가의 신작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제) 출연 논의 중. 캐스팅이 성사될 경우 정은지는 극중 조인성의 첫사랑 희주의 여동생 희선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엄마야, 내 진짜로 조인성 오빠야를 코앞에서 보는 기가? 오빠... 사랑합니더...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와 호야, MBC every1 <주간아이돌> 일일 MC로 발탁. 기존 MC였던 정형돈과 데프콘이 신인그룹 테이스티와 함께 <주간아이돌> 게스트로 출연하게 됐고, 이에 따라 인피니트의 성규와 호야가 일일 MC로 나서게 된 것이다. 그러나 성규는 이내 “이 분들(정형돈과 데프콘) 때문에 진행을 할 수가 없다”고 울상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
10 아시아
<#10LOGO#> 성규 군, 이젠 울상 짓지 말고 확 울어버려요. 그래야 형아들도 성규 무서운 줄 알죠.
배우 이성민, MBC <골든타임>에서 최인혁과 신은아의 멜로에 대한 생각 밝혀. 이성민은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최희라 작가가 두 사람을 멜로로 풀어갔다면 충분히 이어질 수 있었다고 본다. 우리도 상상했다. 그냥 간단하게 커피숍에서 손 한 번 잡아버리면 끝나는 거 아니냐고. (웃음) 근데 작가가 그렇게 안 풀길래 우리도 이게 멜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최인혁이 쓰레기통 옆에 쭈그려 앉은 이후부터는 멜로 아닌 연기를 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_QMARK#> 겨스님도 어쩔 수 없는 남자군요!

배우 황정음과 노민우 주연의 <풀하우스 TAKE2>, SBS 플러스 편성 확정. <풀하우스 TAKE2>는 기자 지망생 장만옥(황정음)이 톱스타 이태익(노민우)의 코디네이터로 위장 취업한 소동을 그린 작품으로, 이태익의 라이벌이자 같은 팀 멤버 원강휘(박기웅)와도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케이블 채널 SBS 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보도자료
<#10LOGO#> 세 분 모두 행쇼.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