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매년 리서치센터의 주요 애널리스트들이 강사로 나서 시황 및 주요 업종 전망을 발표하는 이 행사를 지난 2009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리테일부분 영업력 강화를 위한 조치다.
이 행사를 준비한 신희철 팀장은 “영업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해 고객에 더 높은 수익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부문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유진투자증권은 매일 오전 리서치센터의 화상, 음성 교육을 통해서도 영업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정재우 기자 jj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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