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락앤락과 손잡고 자체 밀폐용기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 락앤락과 손잡고 자체 밀폐용기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주방용품 브랜드 락앤락과 제휴를 맺고 PB제품인 '하우스마일(Hausmile) 밀폐용기 세트'를 출시한다.

'하우스마일'은 G마켓 생필품 PB브랜드로 지난 6월 론칭 이후 '휴지', '종이컵' 등 생활용품을 유통단계와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폐용기 세트는 G마켓과 국내 주방용품 1위 브랜드인 '락앤락'이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온라인에서 밀폐용기를 PB제품으로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우수한 밀폐성은 물론 위생검사를 통과한 원료를 사용해 인체에도 무해하다.

모든 제품에는 환경호르몬 물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각종 소스, 밑반찬, 잡곡, 과일, 야채 등의 보관에 용이하다. 전자레인지나 냉동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밀폐용기 뚜껑의 접히는 부분은 300만 번 이상 열고 닫아도 이상 없도록 튼튼하게 설계됐다.

G마켓은 이번 제품출시를 기념해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프라인 대비 최대 4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하우스마일 밀폐용기 세트'는 각 가정 구성원 별로 적합한 세 가지 세트로 구성돼있다. 알뜰세트(1~2인 가정용, 1300개 한정)는 9900원, 실속세트(3~4인 가정용, 1000개 한정)는 1만4900원이며 가족세트(5~6인 가정용, 700개 한정)는 1만9900원이다. 모든 구매 고객 3000명에게는 '세척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조영준 G마켓 생활주방팀 과장은 "믿을 수 있는 주방용품 브랜드인 '락앤락'과 제휴를 통해 환경호르몬이 없는 밀폐용기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게 됐다"며 "최근 신선식품 가격이 급등해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밀폐용기 수요가 늘어난 데다, 추석을 앞두고 음식 보관에 신경 쓰는 이들이 많아 더욱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