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수복, 위스키, 와인 등 실속형부터 고급형까지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이 담긴 우리 술로, 국내 차례주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인기 있는 제례주다. 백화수복은 국산 쌀을 100% 원료로 하고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 방법으로 청주 고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깊은 향과 풍부한 맛으로 차게 마셔도 좋고 따뜻하게 데워 마셔도 좋아 제사 또는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청주 선물세트 외에도 롯데주류는 설중매에 순금가루를 첨가해 매실의 건강효능에 순금의 특별함을 더한 설중매 골드세트와 설중매 3병과 카놀라유를 함께 구성해 실속을 높인 설중매 플러스 기획세트를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주류는 청주 외에 주는 분의 정성과 받는 분의 품격에 맞춘 스카치블루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스카치블루는 스코틀랜드 최고의 마스터 블렌더가 특별히 엄선한 스코틀랜드 최상의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 국산 위스키다.
아울러 와인 애호가들은 물론, 와인을 자주 접해보지 못했던 소비자까지 만족할 만한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선물세트' 40여종도 선보인다.
산타리타 메달야레알 와인 세트는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의 까베르네 소비뇽과 까르미네르로 구성했다. 산타리타 메달야레알 까베르네 소비뇽은 세계적인 와인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100대 와인으로 07년(49위), 09년(57위)에 선정된 바 있다. 산타리타 메달야레알 까르미네르는 부드러운 탄닌과 오크향의 풍미가 돋보이는 와인으로 갈비찜 등 한국 음식과 잘 어울린다. 메달야레알은 왕의 메달이라는 뜻으로 그 이름에 걸맞게 비즈니스 선물도로 제격이다.
호주 캐주얼 와인 판매 1위 브랜드이자 미국 시장에서 단일 브랜드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옐로우테일의 까베르네 소비뇽 리저브와 시라즈 리저브를 묶은 옐로우테일 와인 세트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옐로우테일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맛과 가격 뿐만 아니라 노란 꼬리라는 기억하기 쉬운 제품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까베르네 소비뇽 리저브와 시라즈 리저브는 블랙베리, 바닐라, 오크향이 풍부한 풀바디 와인으로 탄닌와 산도의 균형미가 돋보이며 입 안에서 부드럽게 머무는 피니시가 일품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68년 전통의 백화수복, 최고급 재료와 기술로 만든 설화와 같은 다양한 전통주와 프리미엄 위스키, 와인 선물세트 등 품격 있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로 더욱 풍성한 명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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