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투자證 서현지점, 분당지점으로 확장 이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쪽부터 안승배 리테일2본부장, 김선욱 리테일총괄전무, 이성진 노조위원장, 서태환 사장, 남인현 회장(고객), 이해인 분당지점장, 장성만 전 사장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안승배 리테일2본부장, 김선욱 리테일총괄전무, 이성진 노조위원장, 서태환 사장, 남인현 회장(고객), 이해인 분당지점장, 장성만 전 사장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하이투자증권 서현지점은 지난 3일 분당 메가박스 맞은편 건물인 N타운 3층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지점명을 분당지점으로 변경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분당지점은 소규모 그룹 모임을 위한 ‘하이 라운지’를 마련해 증권교실, 문화행사, 동아리 모임 등 매주 다양한 프로그램을 열 예정이다.
또 이전을 기념해 오는 6일 조익재 리서치센터장 초청 하반기 시황설명회를 시작으로 13일 베스트 자문사 초청 종목설명회, 20일 부자들의 세무상식 강좌를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11일에는 사전 예약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하반기 운세 보기 행사도 진행한다.

이해인 분당지점장은 “이번 지점 이전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현대중공업그룹을 닮아 하이투자증권 분당지점도 지역 내 일등 금융회사가 될 수 있도록 고객 자산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