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내 향기허그 시티를 방문해 자신의 친구 중 향기가 필요한 두 사람을 선정해 향기허그 시키면 추첨을 통해 다우니 샘플 및 백화점 상품권, 뉴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경품 내역은 매일매일 다우니 샘플 당첨자를 발표하고, 향기허그 참여자 5000 명 달성 시 다우니 정품1리터, 1만 명 달성 시 다우니 1년 이용권, 3만·5만 명 달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10만 번 째 참여자에게는 뉴 아이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페이스북 이용자가 아니라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향기허그’란 다우니로 세탁된 옷을 입고 포옹을 하면 향기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향기가 난다는 콘셉트를 표현한 용어로서, 평소 가족이나 지인들과 향기허그로 사랑과 좋은 향기를 나누자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다우니의 연중 캠페인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