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싸이 아내 자랑 "와이프계의 법정스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싸이 아내 자랑 "와이프계의 법정스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싸이(본명 박재상)가 아내 자랑에 열을 올려 '팔불출' 소리를 듣게 됐다. 싸이는 1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일단 유부남들이 제 이야기를 들으면 정말 저를 부러워할 것이다"며 아내 자랑을 시작했다.

싸이는 "아내가 잠이 많고 잠 귀가 어두운 편이다. 한 번 잠들면 옆에서 음악을 아무리 크게 틀어도 깨지 않는다"며 자신이 가진 가수라는 직업에 어울리는 아내의 잠버릇을 공개했다.
싸이는 가수 성시경이 자신의 아내를 일컬어 '와이프계의 법정스님'이라고 한다며 "아내가 무소유의 삶을 살고 있다. 저의 두 차례에 걸친 군 복무가 큰 수련이 된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우선 아침밥상부터 내조의 차원이 다르다. 싸이는 "(아내가) 아침에는 9첩 반상을 차려준다. 저는 눈 뜨면 입에 뭘 넣어야 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눈을 떴을 때 밥이 있어야 한다. 아니면 극단적인 분노가 생긴다. 처음에는 많이 싸웠는데 이제는 이해해주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의 아내는 자존심도 세다. 싸이는 "아내가 자존심이 강해서 밖에 있을 때 제가 전화를 안 받으면 두 번 다시 전화를 안 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싸이는 "결혼하고 제가 무척 가부장적이고 보수적인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옛날에 논 것들이 더 하다고 저는 해도 되지만 집에 세 여자(아내와 딸 둘)는 안되는 게 많다"고 말했다.

싸이는 결혼을 결심하게 되기까지의 심경변화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는 "지금 아내를 만나기 전까지 여자들이랑 100일도 못 넘겼다. 사랑이 식기 시작하는 건 불편함을 느낄 때부터라고 생각하는데 아내와는 3, 4년을 사귀면서도 내 맘대로 다니는데 단 한 번도 안 불편했다"고 설명했다.

싸이는 "가수란 직업이 다른 사람에게 한량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데 아내에겐 그 모습을 보여주는 게 불편하지 않았다"며 "결혼하려면 이 사람이랑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결혼식 신랑 입장 전 잠깐 고민을 했었다는 싸이는 "앞으로 발생할 신종놀이는 모르겠지만 오늘까지 한국에 존재하는 놀이는 다했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문 열고 시원하게 입장했다"며 결혼식에서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결혼한 지 6년 정도 됐는데 더 놀아도 될 뻔했다"고 덧붙여 MC들을 폭소케 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