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딕스 아이스 펍은 정통성과 함께 현대적 감성을 지닌 스미딕스의 아시아 지역 첫 출시를 기념해 탄생됐으며, 크게 '아이스 펍'존과 '브랜드'존, 스미딕스를 대표하는 7인의 '라이프스타일러'존으로 구성된다.
아이스 펍 존에서는 스미딕스를 가장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부 온도를 영하 2도로 유지해 소비자들이 스미딕스를 미각적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온도를 통해 시각적, 촉각적인 감각적으로도 경험 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디아지오 코리아 관계자는 "스미딕스 아이스 펍은 스미딕스를 가장 완벽하게 즐길 수 있게 특별히 고안된 공간으로 단순한 제품 체험에서 벗어나 아이스 펍 내부에서 에일 맥주 본연의 깊은 풍미에 라거의 청량감을 자랑하는 스미딕스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최근 수입맥주시장에서 주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홍대를 시작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