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드와이저, 셔플댄스 추는 '버드걸 플래시몹'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맥주의 제왕 버드와이저가 버드걸들의 역동적인 춤으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 몰이에 나섰다.

버드와이저는 대표 휴가지인 부산과 서울 주요 지역에서 빨간 원피스 차림의 버드걸들이 신나는 셔플 댄스를 추는 '버드 플래시몹(Bud Flash Mob)'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올림픽 기간에 선보이는 이벤트인 만큼 치어리더를 연상시키는 버드걸들이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역동적인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래시몹이란 불특정 다수가 정해진 시간에 특정 장소에 집결해 준비된 신호에 따라 특정한 행동이나 댄스를 추고 흩어지는 퍼포먼스다.

버드걸 플래시몹 이벤트는 서울 지역(강남, 홍대, 신촌, 종각 등)은 이달 25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부산 지역(해운대, 광안리, 경성대, 서면 등)은 4일까지 매일 열린다.
이외 거리 곳곳을 다니며 거리 홍보와 함께 즉석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사진 촬영 및 증정품을 제공하는 '버드 거리 퍼레이드(Bud Street Parade)'와 버드걸들이 유명 맥주 전문점을 방문해 버드와이저를 소개하고 게임 등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는 '바 어택(Bar Attack)'도 함께 실시한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최대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이 버드와이저와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