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래에셋운용,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상해 출정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4일 오전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에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여름방학 출정식에 참가한 어린이와 멘토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24일 오전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에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여름방학 출정식에 참가한 어린이와 멘토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미래에셋자산운용은 24일 오전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여름방학 1차 출정식을 갖고 6주년을 맞아 약 8400명의 어린이와 학생들이 연수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우리아이글로벌리더 대장정은 국내 대표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시리즈' 가입자 가운데 선발된 학생들이 3박4일의 일정으로 상해에서 다양한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리더의 자질을 키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청소년 해외연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6년 7월 422명이 처음 상해에 다녀왔으며, 이번 여름방학 연수에 참가하는 400명의 어린이들을 포함, 6년 동안 약 8400명(8406)이 해외연수에 다녀왔다.

이번 출정식에서 '미래에셋우리아이세계로적립식펀드'에 가입한 학생과 어린이 100명이 1차 해외연수에 떠났으며, 여름방학 기간 동안 4차에 걸쳐 총 400명이 중국 경제와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특히 상해 연수 중에는 유니세프(UNICEF) 기부 프로그램인 '아우인형 입양(제작)하기'에 참여해 가난한 나라의 친구들에게 6대 질병예방접종과 모기장을 선물하는 등 문화 체험을 넘어 기부문화 캠페인에도 동참하게 된다.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시리즈 가운데 '미래에셋우리아이세계로적립식펀드'는 국민은행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는 국내 대표 은행·증권·보험사에서 가입할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마케팅기획관리본부장 임덕진 이사는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이 어느덧 6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대표 어린이 해외연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우리 아이들이 세계를 이끌 리더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캠프, 즐거운 캠프, 나아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캠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