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정난, '신사의품격' 디시갤 방문+인증트윗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김정난 트위터 @feb1000kumcho)

(출처: 김정난 트위터 @feb1000kumcho)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탤런트 김정난이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신사의 품격 갤러리'에 직접 방문해 글을 남기고, 이 글이 본인 글이 맞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인증 트윗을 날려 화제다.

지난 15일 김정난은 '청담마녀'라는 닉네임으로 '김정난이에용~~'이라는 제목의 안부글을 남겼다. 김 씨는 "갤 보니까 내일 제 생선(생일선물) 준비하는 갤러가 있으신 것 같은데 낼은 녹음 방송이라 민숙 없~다~"라며 첫문장을 시작했다.
그는 "혹시라도 헛걸음 하실까봐 갤 문 두드려요"라며 " 전폭적인 응원에 힘이 불끈! 더 열심히 할게요~"라고 썼다. 글 마지막 줄에서는 "생선은 마음만 받는걸로~주일인데 편히 쉬세요~신품 복습하면서"라고 적었다.

(출처: 디시인사이드 '신사의 품격' 갤러리 화면 캡처)

(출처: 디시인사이드 '신사의 품격' 갤러리 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이 글은 조회수 6431회를 기록했고, 116개의 댓글이 달렸다. 그러나 몇몇 네티즌들이 "트윗에 인증글을 남겨달라"고 요청했다.

트위터리안 @hye**가 김정난 트위터(@feb1000kumcho)에 직접 "실례지만 디시갤에 인증글 올려주신 것 본인 맞으시나요? 닉네임이 청담마녀라고 되어있어서"라는 멘션을 날렸다.
이에 김정난은 "나라공 제발 믿어줘"라는 답글을 보내고 디시인사이드에 "내가 맞다면 맞지 않을까?"라고 쓴 글을 다시 한번 올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품보는 이유는 민숙이 때문이다", "민숙앓이 중이다", "마지막 촬영까지 무사히 잘 마치길 바란다"는 등 환호의 반응을 보였다.

김정난은 '신사의 품격'에서 '청담동 마녀'라는 별명을 가진 40대 중반의 부동산 재벌 박민숙으로 출연하고 있다.



구채은 기자 faktu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