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탈모 방지용 ‘마무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 출시

최종수정 2012.07.02 16:48 기사입력 2012.07.02 16:48

댓글쓰기

탈모 방지용 ‘마무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 출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교원그룹의 생활문화전문기업 교원L&C가 탈모를 방지하고 머릿결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지켜주는 탈모방지·양모 의약외품 ‘마무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을 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무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은 동충하초, 히노키티올, 카퍼펩타이드, 트리아미노딜 성분을 배합한 NSf4(Natural Science 4 factor) 기술을 적용해 두피 건강을 지켜준다.
동충하초는 비듬균을 퇴치해 두피 청결을, 히노키티올은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두피의 영양 공급을 돕는다. 또한, 카퍼펩타이드와 트리아미노딜은 모발 성장 방해 요인인 DHT 호르몬 형성을 막아주고 모발 성장의 핵심 세포인 모유두 세포 증식을 도와 탈모 방지와 양모에 도움을 준다.

모발 건강을 위한 성분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백발 증상 개선을 위한 청호, 모발 뿌리 볼륨을 위한 홍경천, 큐티클 손상 개선 및 모발 보습을 위한 덱스 판테놀이 모발을 부드럽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또, 검정콩, 창포, 녹차 등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마무 헤어 테라피 프로그램은 샴푸액과 트리트먼트크림으로 구성된다. 샴푸액은 탈모방지 의약외품으로 쑥, 상백피 추출물, 징크피리치온 등이 함유돼 있어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비듬과 가려움을 덜어준다.
트리트먼트크림은 탈모방지 의약외품으로 창포, 검정콩, 덱스판테놀 등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시켜준다.

제품 가격은 샴푸액이 3만원(400ml), 트리트먼트크림이 2만5000원(200ml)이며, 자세한 제품 문의와 구입 문의는 고객센터 1588-4113으로 하면 된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